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제품 1주일 사용해보고 난 냉정한 후기 알려드립니다.

작성자 백****(ip:)

작성일 2024-04-11

조회 43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LG 그램 / 15인치 / I5-7200U / 8G / SSD 1T / HD 620 / WIN 10 


장점 : 스크래치랑 키보드 변색 있어서 39만원에 저렴하게 나온 것으로 보여 샀는데 생각보다 스크래치 심하지 않고(모서리 부분만 살짝씩 까짐) 키보드 변색은 상단 부분 위주로 있어서 사용하는데는 크게 이상 없어 보입니다.

(아래 사진 첨부). 아래 단점대로 흰색 백점이 있는 것을 그래도 사전에 문자로 알려주어 다시 구매할 의사를 물어봐주셔서 고마웠고 냉정하게 1주일 사용해보고 환불여부 결정하려고 해서 열심히 사용해본 결과 사용하는데는 크게 지장은 없었습니다.


단점 : 다만 키보드변색, 스크래치외에 디스플레이에서 흰색 백점 소견이 우측 하단 부분에 보였는데 이 정보는 적혀있지 않았습니다. 이외 아주 가끔 디스플레이가 깜빡거리는 소견이 보이는데 심하진 않아서 사용하는데는 크게 지장 없어 보입니다. 


결론 -> 솔직히 이 가격에 이 정도 제품 산것은 이러저러한 단점 감수하고도 굉장히 만족스러울만한 소비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보장도 최소 3개월인가 6개월 된다고 해서 너무 큰 걱정은 안해도 될거 같습니다. 환불은 1주일 안에 사용해보고 아니다하면 해달라고 했는데 만족스러워서 쭉 사용할 것 같습니다!


중고제품 사는데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 굉장히 믿을만한 사이트인거 같고 지인이 물어본다면 추천해주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개선했으면 좋겠는점은 상태 사진을 조금 더 자세히 찍어서 사이트에 올려주시면 아마 구매자들이 조금 더 자세히 판단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 이번 디스플레이 흰색 백점은 사전에 알려주셔서 뭐 큰 문제는 없었지만 사이트에 마찬가지로 작성이 되어있었으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제품 사게되어 좋네요 감사합니다. (물론 거의 미미하기 때문에 구매자분들은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거 같긴 하지만요 ㅎ)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